자유게시판

이스핀

금두운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8 12:40 559
★샤를로트★님의 작성글 3 신고

이펙트 템인가요?

옵도 달려있는지...?

있으면 이번 겨울방학에 페인같이 해야겠구만.....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탈 것 일거.. 같음.ㅁ; 이속 조금 빠르겠고 아마.
  • 이스핀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8
    아...탈것이면 필요없을텐데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탈것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