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천원이니까 최소 20만원 지르겟네 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개꼬두2010.11.18그돈가지고 차라리 알파윙을 사겠다 다쓰고나서 후회할꺼다 ㅋㅋ -
하이아칸 개꼬두2010.11.18정신나간놈 한명 추가 ㅉㅉ 돈이 아깝다 적당히좀 질러라 과연 20만원일까?? 글 상황보니 더지르겠는걸?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