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자크상자 천원이네 ㅋ 몇십만원 지르겟네 ㅋㅋ

네냐플 완소연하남 2010-11-18 12:39 516
완소연하남님의 작성글 2 신고
천원이니까 최소 20만원 지르겟네 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개꼬두
    2010.11.18
    그돈가지고 차라리 알파윙을 사겠다 다쓰고나서 후회할꺼다 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개꼬두
    2010.11.18
    정신나간놈 한명 추가 ㅉㅉ 돈이 아깝다 적당히좀 질러라 과연 20만원일까?? 글 상황보니 더지르겠는걸?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