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일찍일어나서 일찍 목요퀘좀하자 했ㄷㅓ니;
9시에패치끝난다면서...
아옹빌어먹을넥ㅆ는ㄴ니:ㅏㅓㅏㅣㅡㄷㄴ히ㅏㅎㅈ
자여러분22분만기다립시다 ~.~
이자크고뭐고 안키워그딴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econd·Run2010.11.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영이자크따위안할꺼임 -
네냐플 너따위나에겐2010.11.18라고 말하면서 지금 당신은 신규캐릭이자크를 선택하고계십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