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22분남았네.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12:39 443
Second·Run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랜만에 일찍일어나서 일찍 목요퀘좀하자 했ㄷㅓ니;

9시에패치끝난다면서...

 

아옹빌어먹을넥ㅆ는ㄴ니:ㅏㅓㅏㅣㅡㄷㄴ히ㅏㅎㅈ

 

자여러분22분만기다립시다 ~.~

이자크고뭐고 안키워그딴거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영이자크따위안할꺼임
  • 보리스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1.18
    라고 말하면서 지금 당신은 신규캐릭이자크를 선택하고계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