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된걸까요
테일즈위버 막장?
유저들게시판은 봐도 신경도안쓰네?
이상황에 이자크는 왜나오는건데?
매크로가 문제되는건 알고있을텐데?
몇년동안 테일즈위버를 해온 유저들은 어쩔껀데?
캐쉬/현거래로 인한 유저들의 투자는 어쩔껀데?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안에서 유저들간의 추억과 애착만으로
여지껏 니들의 수모에도 붙어있어야했던 우리들마음을 니들이알아?
지금 이상황에도 우리는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을 떨칠수가없는 이유를 니들이 역이용하는것같아 기분이 상당히 불쾌함에도 패치가끝나면 다시 게임에접속하겟지 슬픈현실에 이를 악물고 다시 게임을한다
진정시킬수없는 개념없이 늘어나는 수많은 매크로가 맵마다 판을치고 깔려있는 것을 알고있음에도
우리는 그간의 시간과애착/앞으로 나아지겟지 대책을 내겟지라는 들어주지도않을 간절한마음으로
다시 바보같이 게임을 하겠지 나도 그렇고 다른유저도 그렇겟지만 너희는 정말 이러는게아니다
대체 문제가뭐냐?니들이 사람이야?돈먹는기계야? 니들자꾸이러면습관된다 걸오사형데려다가
쌍칼로 썀쌰데기 쳐때려부린다 동혁이형 데려다가 넥슨 광화문에 사람깔리듯이 월드컵4강때 무수히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시위했던것처럼 니네 다 싸불러버린다 이나쁜것들아 진짜 나쁜것들
이런 !욕나오는것들 에이!이삐랑러알아러얀헝나쁜것들아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6N23rp초풍2010.11.18무슨 의미로 쓴글인지도 모르겠네; -
네냐플 크미、2010.11.18이자크 나오는건 매크로가 설치기전부터 계획했던 일같은데요 ;; 이상황에 이자크 나오는게 아니라 이상황에 매크로가 설친다는표현이 맞을듯 -
네냐플 리샤오2010.11.18매크로는 좀 글킨 해요.ㅁ; -
하이아칸 깐영52010.11.18우리는 그간의 시간과애착/앞으로 나아지겟지 대책을 내겟지라는 들어주지도않을 간절한마음으로 다시 바보같이 게임을 하겠지 정말맘에드는멘트네요 제가딱하고싶은멘트 -
네냐플 악실2010.11.18파닥파닥 추가요;;; -
네냐플 。리스〃2010.11.18저도낚인듯 파닥파닥... -
하이아칸 막시활동론2010.11.18내용이 제목이랑 틀리내요..저 낚였나여? 파닥파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