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상 1시지나서 이자크 나오면 부왘! 열라멋진게임! 하면서 달려들겠지.
긴 패치시간에다 플러스알파로 점검연장까지 하는 D모 게임에서 이런현상이 자주일어나는데
테일즈라고 뭐 다를바 있겠어?
문명이라도 하다 1시에 오면 그만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리샤오2010.11.18문명하면... 날밤.? ㅋㅋㅋ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8어차피 도플가면 마공케릭들한태 발릴 물리케릭 이자크. 니나 하세요. -
네냐플 『메테오』2010.11.18문명 언제적 거냐 나오자마자 해봤는데 일주일은 재밌고 그담부터는 걍 그래 -
네냐플 EBT2010.11.18문명하면 1시에 못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