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어차피 지금 다들 떠들어대도

하이아칸 3배빠른총질 2010-11-18 11:42 385
3배빠른총질님의 작성글 4 신고

막상 1시지나서 이자크 나오면 부왘! 열라멋진게임! 하면서 달려들겠지.

긴 패치시간에다 플러스알파로 점검연장까지 하는 D모 게임에서 이런현상이 자주일어나는데

테일즈라고 뭐 다를바 있겠어?

문명이라도 하다 1시에 오면 그만임.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문명하면... 날밤.? 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8
    어차피 도플가면 마공케릭들한태 발릴 물리케릭 이자크. 니나 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메테오』
    2010.11.18
    문명 언제적 거냐 나오자마자 해봤는데 일주일은 재밌고 그담부터는 걍 그래
  • 조슈아
    네냐플 EBT
    2010.11.18
    문명하면 1시에 못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