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두르넨사는 왜 또 드랍률 두배야?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1-18 12:06 469
너따위나에겐님의 작성글 3 신고

 

 

대체어쩌자는거야?

 

유저들 섭수 주니깐 대책마련한게 이런거니

 

귀엽다^^^^^^^^^^^^^^^^^^^^^^^^*

 

이런 욕나오는것들

 

침뱉는다?!어!?어!?!!?

!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막시활동론
    2010.11.18
    여러곳도 아니고 사람없는 서버인데..이해합세..
  • 보리스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1.18
    서버통합은 어려울것같고 그에따란 문제가 생길테니까요 도대체 수년간 운영해오면서 대책과마련이란게 이정도뿐입니까 햇수를 뒤로처먹나 개뷰아ㅓ상ㄹ허ㅏ얼알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0.11.18
    ㅡㅡ이해합시다 두르넨사 사람이없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