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체어쩌자는거야?
유저들 섭수 주니깐 대책마련한게 이런거니
귀엽다^^^^^^^^^^^^^^^^^^^^^^^^*
이런 욕나오는것들
침뱉는다?!어!?어!?!!?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막시활동론2010.11.18여러곳도 아니고 사람없는 서버인데..이해합세.. -
네냐플 너따위나에겐2010.11.18서버통합은 어려울것같고 그에따란 문제가 생길테니까요 도대체 수년간 운영해오면서 대책과마련이란게 이정도뿐입니까 햇수를 뒤로처먹나 개뷰아ㅓ상ㄹ허ㅏ얼알 -
하이아칸 깐영52010.11.18ㅡㅡ이해합시다 두르넨사 사람이없으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