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血鬼刀。님 ㅎㄷㄷ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10:46 438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쩌다보니 님이랑 저랑 닉네임이 거의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혈풍도임 ㅋㅋㅋ

음...이런 우연이 ㅋㅋ

 

아노썹에도 血들가는 닉은 많은데 뒤에 刀들어가는 닉은 없거든요 ㅋㅋㅋㅋ

 

 

 

 

님이랑나랑 뭔가 통한건가...

 

참고로 이캐릭 2004년도에 생성한겨.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퍼플style
    2010.11.18
    헐 ㄷㄷㄷㄷ;같은분인줄 알았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