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쩌다보니 님이랑 저랑 닉네임이 거의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혈풍도임 ㅋㅋㅋ
음...이런 우연이 ㅋㅋ
아노썹에도 血들가는 닉은 많은데 뒤에 刀들어가는 닉은 없거든요 ㅋㅋㅋㅋ
님이랑나랑 뭔가 통한건가...
참고로 이캐릭 2004년도에 생성한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8헐 ㄷㄷㄷㄷ;같은분인줄 알았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