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쌘가요~~~~~~~~~~~
유저들사이에선 안좋다그러고 영자는 좋다고하는데 대체뭐죠...
피브이피랑 사냥 둘다좋은가요 아니면 한개만좋은가요?
아니면 안좋은가요...
좋으면 키워볼까요?ㅠㅠ 난 란지에도 키우고싶다..ㅠ
- 전체 댓글 :
- 0
이자크쌘가요~~~~~~~~~~~
유저들사이에선 안좋다그러고 영자는 좋다고하는데 대체뭐죠...
피브이피랑 사냥 둘다좋은가요 아니면 한개만좋은가요?
아니면 안좋은가요...
좋으면 키워볼까요?ㅠㅠ 난 란지에도 키우고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