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자크 쌔요?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10:51 474
血風刀』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자크쌘가요~~~~~~~~~~~

 

 

 

 

유저들사이에선 안좋다그러고 영자는 좋다고하는데 대체뭐죠...

 

피브이피랑 사냥 둘다좋은가요 아니면 한개만좋은가요?

아니면 안좋은가요...

 

 

 

 

 

좋으면 키워볼까요?ㅠㅠ 난 란지에도 키우고싶다..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