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지금부터

네냐플 勇猛 2010-11-18 10:46 506
勇猛님의 작성글 9 신고

이자크,메인화면 업데이트 1시까지라고

징징대는인간들

 

찌질이.바보.**.말미잘.개나리.금붕어

전체 댓글 :
9
  • 막시민
    하이아칸 CENA풍월
    2010.11.18
    ㅎㅇ 쎈척
  • 루시안
    네냐플 라이벤저
    2010.11.18
    勇猛 사기꾼 아직도 겜하네 ㅎㅎ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8
    진짜 사사곳곳 저런거까지짚어서 태클걸어야 속쉬원한가?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8
    접을준비가 접는거냐고요 왜태클이에요 짜증나게. 접을준비는 그 상황에 대처할준비한다는거잔아요. 흑자나지않게 적당히 팔아서 현금으로 손해안보도록 잘대처한다는건데 말을 잘못이해하신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님닉네임 월게에 글쓴목록 찾아보면 다 팔아치우고 접을준비나 한다고 했어요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8
    접을준비가 접는건가요 ㅎㅎ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8
    그런적없음.. ^^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접을준비한다고하시더니 마음 바뀌셨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님 다른게임한다고하지 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