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CENA풍월2010.11.18ㅎㅇ 쎈척 -
네냐플 라이벤저2010.11.18勇猛 사기꾼 아직도 겜하네 ㅎㅎ -
네냐플 勇猛2010.11.18진짜 사사곳곳 저런거까지짚어서 태클걸어야 속쉬원한가? -
네냐플 勇猛2010.11.18접을준비가 접는거냐고요 왜태클이에요 짜증나게. 접을준비는 그 상황에 대처할준비한다는거잔아요. 흑자나지않게 적당히 팔아서 현금으로 손해안보도록 잘대처한다는건데 말을 잘못이해하신듯? -
네냐플 血風刀』2010.11.18님닉네임 월게에 글쓴목록 찾아보면 다 팔아치우고 접을준비나 한다고 했어요 -
네냐플 勇猛2010.11.18접을준비가 접는건가요 ㅎㅎ -
네냐플 勇猛2010.11.18그런적없음.. ^^ -
네냐플 血風刀』2010.11.18접을준비한다고하시더니 마음 바뀌셨어요? -
네냐플 血風刀』2010.11.18님 다른게임한다고하지 않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