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님들..

하이아칸 루나이클립스 2010-11-18 10:41 379
루나이클립스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냥 님들이 이해하시는개 더빠르실듯 매번패치때마다 이랫는대 매번 이렇개 징징대면서 열폭하시면

 

님들만 힘드시자나여 ㅋ;;

그냥 다른게임 좀땡끼시다오시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