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틀전인가 9시부터1시까지 패치한다고 미리 안내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뭘알고 투덜거리셈ㅋㅋ
원래9시까지인게아니라 홈페이지검사가 6시부터9시까지고 패치가 9시부터1시까지임 ㅈㅈ..
다 계획된일이였는데 오늘 안된다고 왠난리를피시는지 ;ㅅ
그보다 매크로좀어떻게해달라고 해봐요 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8잉ㅋㅋㅋ이건또 무슨말인지 ㅠㅠㅠ으스대는게아니라 안된다고 다짜고짜 욕부터하는사람들때문에 이러는거잖아요 ㅎ 말은 해줘야죠 모르면 계속욕해요 ㅋㅋ나댄다고 생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ㅇㅅㅇ; -
네냐플 라이벤저2010.11.18그공지 미리봤다고 으시대시기는^^ 매크로싫음 없는곳찾아서 사냥하세요 ^^ 그럼되지 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