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그냥 말하는거지 멀 따질려고 한것도 뭐도 아닙니다.
그야 따질려고 이렇게 항의글처럼 제목을 적어겟죠 친구나 자기 클럽에 이야기를 적는이곳에
항의글이 잔뜩 올려고오고 몇년전부터 이랬나요?
2006년부터? 아님 그후부터? 진짜 9시까지 한다고 하더니 '그래?9시에 끝나군아'
하고 시간맞혀서 들어왔더니 패치시작되지 들얼갈려고해도 안들어가지지
다시 깔아보고 다시 컴을 껏다 켜보고 다시 복원해보고 별짓을 해보고
미투데이도 들어가보고 공지를 안올라오고 여기도 공지 안올라오고
추워주겠는데 테일즈위버는 안돼지 다르너 잘돼지.
사람들은 점점 화나서 이거 부셔버리고 싶을정도로 짜증난 상태인데
그야 또 운영자들이 패치를 불고 빨리 끝내거나 1시에 끝낫다고 칩시다.
그러면 유저들은 이러죠.'어? 됐네? 에이씨 이제야 됐네 아낙..'
하면서 또 청소퀘하러 들어갑니다 그러면서 그냥 친구들끼리 잘안돼다니
나는 다시 깔아다더니 컴터를 고쳤다더니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잊어가면은 또 목요일이 다가오면 또 항의글이 올라오고
반복적이게 되죠 반성해라 운영자 이거 보고있냐
운영자 욕하고 날리도 아닌데
지겹지도 않으세요? 이런거 보기싫고 다 안티팬이니 생각하면서
그냥 넘어가시는거예요?
미투데이도 보면서 에고 나의 팬들
또 게시판 보면서 크크크 웃고 또 욕하고
그러겠네요?
우리가 이제 매날 이런거 반복적으로 올리고하니까 별로 충격도 안먹고
우리가 우습게 보이고 그러죠?
그야 이 게임이 마약처럼 중독성이 있고
접었다고해도 이게 다시 생각나고 그럽니다.
운영자들은 모르겠쬬
다시 하겠지 넥슨회사이니가
그냥 이넥슨에서 머물겠지
그러면 다른 개발팀이 더 좋겠죠
저번에 인터넷에 검색어 올라간거? 그거 이자크 나오고 뭐 할로원 연장되고 해서
사람들이 쳐보고 그러는거겠죠
이자크때문에 차라리 이자크도 생기는김에 그 분홍색머리 인형술사인가? 그거
같이 나오든지 해야지 1년후에 나오면 거의다 접을껄요
이것만 말하죠.
운영자들님아 우리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두잎클로버2010.11.18아니 위에분들 생각해보세요. 아니 16일에 떻다고 해도 못본사람은요? 그리고 미투데이 쪽에서도 보면 올라오지도 않았어요. 정말 이러다 테일즈 망할까봐 두렵내요. 텔즈한지 언 5~6년(?) 가까이되는데 걱정스럽습니다 -
네냐플 밀레니아2010.11.18이틀전인 16일에 이미 공지 올라왔어요. 패치는 오후 1시까지입니다. -
하이아칸 깐영52010.11.18왜열폭임 점검후에 패치하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