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 ucc찍는거 없나?

하이아칸 티르비 2010-11-18 09:50 368
티르비님의 작성글 6 신고

있으면 시련의동굴 에서 약 30분만찍어 글올리고싶네...

몽땅나야 몹 한마리에 다섯 나야가 달려드는 광경을 보여주고싶은데... 누가봄 파티플하는줄 알겠는

바글바글해...대략 어제본 나야메크로가 30명은?? 될거같던데 

매크로가 다 나야    나야가 공식 매크로 캐릭이 되버리다니...좀 슬프네

 

서버는왜안열리나..;;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0.11.18
    테일즈위버공식 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x10 = 필라이온던전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0.11.18
    테일즈위버공식 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x10 = 시동
  • 란지에
    네냐플 두잎클로버
    2010.11.18
    우왕 매크로 매크로 ㅋㅋㅋㅋ 아나 매크로 때문에 길드싸움 일어난적 있는 1人
  • 란지에
    네냐플 ※퍼플style
    2010.11.18
    셀6은 시벨린거의20명이 몰려다니면서 다굴해여 ㅋㅋ분신술돋네 ㅠㅠㅠㅠㅠㅠ 봄동은요새 안가봐서모르겠는데 봄동도 심각하군요 ㅡㅡ;..운영자들 뭐하고있는건지 참 ㅠㅠㅠㅠㅠㅠㅠㅠ
  • 보리스
    네냐플 센스。
    2010.11.18
    ㅜㅜ....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명 언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