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있으면 시련의동굴 에서 약 30분만찍어 글올리고싶네...
몽땅나야 몹 한마리에 다섯 나야가 달려드는 광경을 보여주고싶은데... 누가봄 파티플하는줄 알겠는
바글바글해...대략 어제본 나야메크로가 30명은?? 될거같던데
매크로가 다 나야 나야가 공식 매크로 캐릭이 되버리다니...좀 슬프네
서버는왜안열리나..;;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깐영52010.11.18테일즈위버공식 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루시안x10 = 필라이온던전 -
하이아칸 깐영52010.11.18테일즈위버공식 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나야트레이x10 = 시동 -
네냐플 두잎클로버2010.11.18우왕 매크로 매크로 ㅋㅋㅋㅋ 아나 매크로 때문에 길드싸움 일어난적 있는 1人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8셀6은 시벨린거의20명이 몰려다니면서 다굴해여 ㅋㅋ분신술돋네 ㅠㅠㅠㅠㅠㅠ 봄동은요새 안가봐서모르겠는데 봄동도 심각하군요 ㅡㅡ;..운영자들 뭐하고있는건지 참 ㅠㅠ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센스。2010.11.18ㅜㅜ....ㅋ -
네냐플 血風刀』2010.11.18명 언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