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언제까지 패치할려고함 -ㅅ- 9시까지한다면서 이게 뭐임?
아;; 아침 6시반부터 기다렷는데 이게 뭐에요 - ㅅ- 시간만날리고
빨리빨리좀합시다 패치 ㅡ _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노병욱2010.11.18공지좀 보라구요..
1
아 언제까지 패치할려고함 -ㅅ- 9시까지한다면서 이게 뭐임?
아;; 아침 6시반부터 기다렷는데 이게 뭐에요 - ㅅ- 시간만날리고
빨리빨리좀합시다 패치 ㅡ 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