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언제까지 할꺼임 ㅡㅡ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09:47 303
servant、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언제까지 패치할려고함 -ㅅ- 9시까지한다면서 이게 뭐임?

아;; 아침 6시반부터 기다렷는데 이게 뭐에요 - ㅅ- 시간만날리고

빨리빨리좀합시다 패치 ㅡ _ㅡ..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노병욱
    2010.11.18
    공지좀 보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