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후딱열어주에요 ...
쉬는날 텔즈하는게 낚인데
텔즈도 못하고있으니....
7시부터 잠도안와서 꺳는데 정검중 만화보면서
뻐기고있었는데 9시되니안되더라고요 ?
그래서 다시깔았다 해봐도 안되는 이상황..
언능 이자크 후딱후딱해주세요.
보상은 해주실꺼죠 ??
영자님들 빨리좀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조류2010.11.18아후 마음아프데여 ~.~ -
네냐플 사랑해요2010.11.18보상 안될듯.. 공지를 따로 해놓은듯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