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게임안되서 문제있나 다시깔음

네냐플 조류 2010-11-18 09:38 299
조류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 후딱열어주에요 ...

쉬는날 텔즈하는게 낚인데

텔즈도 못하고있으니....

7시부터 잠도안와서 꺳는데 정검중 만화보면서

뻐기고있었는데 9시되니안되더라고요 ?

그래서 다시깔았다 해봐도 안되는 이상황..

언능 이자크 후딱후딱해주세요.

보상은 해주실꺼죠 ??

영자님들 빨리좀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