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죄송합니다. 낚시임.
낚인분들 댓글좀써주세요.
운영자 댓글보고 반성하세요.
이런 시원찮은 낚시에도 텔즈를 하고싶어하는 유저분들이 있는데 님들은 순수한 유저의 마음을, 텔즈에 있던 애정을 금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여기에 10시까지 글올린분들만 뽑아서 배상좀해주십쇼...좀 물질적인걸로ㅡㅡ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血鬼刀。2010.11.18님은 오를오심안됨.. 케릭닉넴을 보셈 ㄲㄲㄲㄲ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운영자들은 게시판 안봐요 -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2010.11.18맞는 말이네요 운영자들은 이걸 원해서 우리가 울고 짓고 지들의 놀림감으로 보이는겁니가? 예? 공지라든지 미투데이에 빨리 올리든지해야지 속만 애태우고 이거 진짜 망할려면어쩔려고요? -
하이아칸 레어男子2010.11.18아오 운영자님들 이제야 해주셧다.. 하면서 한숨셧더만 역시 그럴리없조. 운.영.자.님.들.이.~ 이럴리가 없겟조? 에이,히 설마 운영자님들이 우리말들어주겟어요? 에이, 들어주시겟조? 넉넉한보상 기대하조^^ -
네냐플 Direct2010.11.18ㅋㅋㅋ 낚엿네 -
네냐플 血鬼刀。2010.11.18미치셧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