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패치한답시고 또 오후1시까지 게임 접속 막는다는게 사실인기야?
만약에 그러면 내가 8시10분부터 텔즈하려고 기다린 50분과, 나머지 4시간을 더해서 5시간이라고 치자.
5시간이면 4업할 시간인데.
그럼 4업시켜줄거임?
청소퀘는 경치도 30퍼도 안올려주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신발밑의껌2010.11.18ㅇ ㅏ.... 갑옷 10시 반까지란말임 ㅠㅠ -
하이아칸 레리삐2010.11.18언제되 ㅠㅠ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주파수2010.11.18아 ㅜㅜ 언제여나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김트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