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봐요 운영자분들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09:10 531
血風刀』님의 작성글 4 신고

이자크패치한답시고 또 오후1시까지 게임 접속 막는다는게 사실인기야?

 

 

 

 

 

 

 

 

 

 

 

만약에 그러면 내가 8시10분부터 텔즈하려고 기다린 50분과, 나머지 4시간을 더해서 5시간이라고 치자.

 

5시간이면 4업할 시간인데.

 

그럼 4업시켜줄거임?

 

청소퀘는 경치도 30퍼도 안올려주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신발밑의껌
    2010.11.18
    ㅇ ㅏ.... 갑옷 10시 반까지란말임 ㅠㅠ
  • 밀라
    하이아칸 레리삐
    2010.11.18
    언제되 ㅠㅠㅠㅠㅠ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주파수
    2010.11.18
    아 ㅜㅜ 언제여나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김트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