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패치후 칼접속은 무리인가...

하이아칸 구천마겁 2010-11-18 09:10 411
구천마겁님의 작성글 6 신고

당장 키우진 않아도

 

웅이아저씨 하나 만들어둬야할텐대..orz.

 

10분째 패치서버에 접속할수 없습니다.

 

웅이아저씨 안키울테니 접속좀 하게 해주세요...orz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1818181818181818
  • 막시민
    네냐플 꼴렸어
    2010.11.18
    1시까지 게임을 못한다는게 말이돼 ㅡ ㅡ오늘이 삘인데 ㅡ ㅡ
  • 보리스
    하이아칸 구천마겁
    2010.11.18
    1시까지 이자크 패치인가요..ㄱ-? 잠이나 자야겟네요...ㅋ
  • 이스핀
    하이아칸 엘레네아린
    2010.11.18
    하아~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1시까지 이자크랑 패치해요 --;
  • 막시민
    네냐플 꼴렸어
    2010.11.18
    쩝 왜 안들어가지는거죠;;;아 나 ㅡ 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