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당장 키우진 않아도
웅이아저씨 하나 만들어둬야할텐대..orz.
10분째 패치서버에 접속할수 없습니다.
웅이아저씨 안키울테니 접속좀 하게 해주세요...orz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血風刀』2010.11.181818181818181818 -
네냐플 꼴렸어2010.11.181시까지 게임을 못한다는게 말이돼 ㅡ ㅡ오늘이 삘인데 ㅡ ㅡ -
하이아칸 구천마겁2010.11.181시까지 이자크 패치인가요..ㄱ-? 잠이나 자야겟네요...ㅋ -
하이아칸 엘레네아린2010.11.18하아~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1시까지 이자크랑 패치해요 --; -
네냐플 꼴렸어2010.11.18쩝 왜 안들어가지는거죠;;;아 나 ㅡ 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