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패치끝난무렵에!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09:03 417
血風刀』님의 작성글 3 신고
홈피는뚫렸는데 아직 겜접속은 안대나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꼴렸어
    2010.11.18
    그러면 1시까지 게임을 못한다는거임 ㅡ ㅡ 장난하나 진짜 ㅡㅡ
  • 이스핀
    네냐플 소이시즈닝
    2010.11.18
    9시부터 오후1시까지 이자크 업뎃밑 패치가 있기때문이져 ㅋ
  • 조슈아
    네냐플 가웨인。
    2010.11.18
    그러게 안돼네요 왜이러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