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피는뚫렸는데 아직 겜접속은 안대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꼴렸어2010.11.18그러면 1시까지 게임을 못한다는거임 ㅡ ㅡ 장난하나 진짜 ㅡㅡ -
네냐플 소이시즈닝2010.11.189시부터 오후1시까지 이자크 업뎃밑 패치가 있기때문이져 ㅋ -
네냐플 가웨인。2010.11.18그러게 안돼네요 왜이러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