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테일즈가 그립다.. 오베때 사촌형이랑 같이 재밌게했던 게임이였는데..
보리스 스매쉬 쓰는거보면 계속 그 보리스 따라다니면서 와~쩐다 라는 말만나왔던 옛날.
스킬도 별로없고 뭔가 대충만든듯한 느낌들고 유저도 적당히있는편이고 어느 사냥터에서나 조용하고
챕터만 우구장창 깨는재미로 테일즈켰던 그때.
지금은 스킬도 많아졌고 게임도 좀 완성도높아졌고 유저는 좀 줄었지만 사냥터는 늘 바글대는인간들과
노가다,현질해서 시드 쭊쭊올라가는 재미로 테일즈키고있는 현재.
현재가 옛날보다 떨어지는 게임은 처음봄.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