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쩝..

네냐플 勇猛 2010-11-17 23:58 373
勇猛님의 작성글 0 신고

옛날테일즈가 그립다..  오베때 사촌형이랑 같이 재밌게했던 게임이였는데..

보리스 스매쉬 쓰는거보면 계속 그 보리스 따라다니면서 와~쩐다 라는 말만나왔던 옛날.

 

스킬도 별로없고 뭔가 대충만든듯한 느낌들고 유저도 적당히있는편이고 어느 사냥터에서나 조용하고

 

챕터만 우구장창 깨는재미로 테일즈켰던 그때.

 

지금은 스킬도 많아졌고 게임도 좀 완성도높아졌고 유저는 좀 줄었지만 사냥터는 늘 바글대는인간들과

 

노가다,현질해서 시드 쭊쭊올라가는 재미로 테일즈키고있는 현재.

 

 

현재가 옛날보다 떨어지는 게임은 처음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