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단하게말해서 메크로가 존재하는이유는 메크로하는 사람들이 몬가 이익이 있으니깐 메크로를 돌리는거겠지 말입니다?
고렙이 저렙존에와서 몹들쓸고가는건 몬가 이득이 있으니깐 하는거겠지 말입니다?
그럼 간단하네여 그 이익을 없애버리면 되는것아닙니까?
제가 건의하는건 자신의 렙과몹의 렙이 30이상 차이가 날경우
(퀘스트템 혹은 보스일경우은 제외!! )
몹에게서 아이템이 드랍되지않도록 패치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메크로가 존재하는건
렙과상관없이 몹을 잡기만하면 아이템이 드랍되니 잡기 쉬운 저렙몹들을 고렙들이쓸고다니면서 돈을 버는거 아닌가여?
메크로 최대 원인이 아이템드롭인데 아이템 드롭방식을 바꿔**다고 봅니다
자신의렙과 몹의 레벨이 30정도 차이가 나 아이템이 드롭되지않게 된다면 고렙이 저렙존에와서 쓸고다녀도 아무런 이익이 없을테니 메크로가 줄어들꺼라봅니다
그리고 반대로 자신과 동급의 몹들은잡을시 지금보다 1.5배 정도 드랍율이 상승하거나 한다면
아이템고갈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될꺼라봅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티르비2010.11.18보스몹이나 퀘스트템은 제외라고 분명 써놨는데;; 글이 잘안보였나보네여;; -
네냐플 엽기토끼2010.11.18고렙이 저렙몹 잡아서 렙제낮은 레어를 못먹게된다면 시드가 너무 안풀리겟군요..그리고 중요한건 짱깨매크로는 렙대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일부 고렙매크로도 있지만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7음...레벨에 따른 퀘스트 는 그 레벨에 잡는 몹에게 나오는 아이템쪽으로 달라고 하는게 많으니까 어느정도 괜찮을거 같기도하고 ㄱ-)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7;;; 근데 만약 그럴려면 간단한 저레벨 몹에게 나오는 퀘스트용 아이템 하나 구하려고 저레벨캐릭터 하나 새로만들어서 템 옮기믄서 해다녀야 할 판인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