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날비 광고

네냐플 아펜서 2010-11-17 17:44 396
아펜서님의 작성글 2 신고

ㄷㄷ 날비가 광고판인가 매일 캐릭터 바구면서 광고하네 짜증나 정말;; 너무시끄러움 ㅠ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ㅋㅋㅋ그건 모든서버가 동일.....워프옆에서 파워콤지껄이는넘들 거지같죠 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7
    가나폴리에도 그런애 있어요 :Q 매크로 프로그램 써서 하는거 같은데.. 나르비크 에서는 상점뿔피리 마저 사용안되는데 매크로써가면서 광고도배 하고있는거 보고있으니 짜증돋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