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血風刀』2010.11.18ㅋㅋㅋ그건 모든서버가 동일.....워프옆에서 파워콤지껄이는넘들 거지같죠 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7가나폴리에도 그런애 있어요 :Q 매크로 프로그램 써서 하는거 같은데.. 나르비크 에서는 상점뿔피리 마저 사용안되는데 매크로써가면서 광고도배 하고있는거 보고있으니 짜증돋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