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윙모는!!!!!!!!!!!!!!!!!!!!!!!!!!!

네냐플 血風刀』 2010-11-17 14:44 459
血風刀』님의 작성글 3 신고

제 주변에 윙모 득한분들 많은데요...

 

3분만에 득한사람도 있고 20분만에 나온사람도 있다는데 저는 두시간 잡아도 안뜨더라구요.

 

역시이건 운일까요?

 

얼마나 쳐잡아야 윙모가나올까요 ㄱ-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18
    결론은 레어득은 그냥 운이요..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18
    여기 혼알노가다 10시간해서 하나도 안나온 사람 있습니다. ㅋㅋ 이정도 시간이면 보통 2개정도 먹는다던데.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7
    ㅠㅠ파이팅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