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주변에 윙모 득한분들 많은데요...
3분만에 득한사람도 있고 20분만에 나온사람도 있다는데 저는 두시간 잡아도 안뜨더라구요.
역시이건 운일까요?
얼마나 쳐잡아야 윙모가나올까요 ㄱ-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1.18결론은 레어득은 그냥 운이요..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1.18여기 혼알노가다 10시간해서 하나도 안나온 사람 있습니다. ㅋㅋ 이정도 시간이면 보통 2개정도 먹는다던데.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7ㅠㅠ파이팅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