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더이상 쓸대없는 화분 만들지말고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7 12:23 572
★샤를로트★님의 작성글 8 신고

캐릭터 이름 변경 카드 같은거 개발해 주세요

이름이 마음에 안드는데 새로 키우긴 아깝고.....

화분보다 훨씬 실용적일거 같은데

전체 댓글 :
8
  • 보리스
    하이아칸 레어男子
    2010.11.18
    이름바꾸게되면 ★샤를로트★→(변경)새 닉네임 1~2주간 이렇게해도좋을꺼같은데요?
  • 루시안
    하이아칸 굴속에너구리
    2010.11.18
    찬성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7
    이분은 그냥 이만큼 키웠는데 다시 키우긴 아깝고, 아이디는 바꾸고 싶었을 뿐인거 같은데 :Q;; 그러게요 이름 바뿐거 기록 남기면 되곘네요 ㅇ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17
    아x온은 캐릭명 변경하면 홈페이지에 다 기록이 남습니다. 그렇게 하면 되지요.
  • 란지에
    네냐플 여름풍경
    2010.11.17
    이름이 마음에 안들면 그냥 새로키우세요 ㅇㅇ..
  • 란지에
    네냐플 여름풍경
    2010.11.17
    안그래도 사기판치는 게임에다가 뭐라고 하는건지 ㅋ;;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네
  • 이스핀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7
    아..이런...그런가요...ㅎㄷ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7
    좋은 아이디어긴 한데요 상습적으로 사기쳐먹고 먹튀한 유명한애들 좀 있는데 그런애들한태 딱이네요 이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