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매크로 등록기, 이런건 어떨까.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17 05:20 470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5 신고

그냥 홍4에서 노가다 뛰다가 갑자기 머리에 이런 생각이 떠오르더군요.

매크로 등록기[상점가 500~1000seed]

-자신을 제외한 유저에게 사용가능

-같은 계정으로는[케릭터가 아닌 계정입니다] 똑같은 유저에게 연속적으로 사용할수 없다, 3일에 한번씩

같은 유저에게 사용가능.

 -사용당한 유저는 매크로 지목 횟수 1 증가.

 -매크로 지목 횟수가 10회 이상인 유저는 마을로 순간이동돼며 36시간[아니면 그 이상]마을을 떠날수 없

다.

 -지목 횟수는 마지막 지목 이후 30시간 이상 지목을 받지 않으면 초기화됀다.

 -유저를 지목한 유저는 지목 후 48시간 전까지는 그 지목을 해제할수 있다[만약 유저A가 유저B를 지목했

다면 유저A는 48시간 안에 지목을 헤체할수 있다는거]

- 모든 유저는 매크로 등록 메뉴창을 통해 자신을 지목한 유저의 이름을 확인할수 있다.

- 마을에선 사용 불가능

- 지목횟수가 일정횟수 이상인 유저는 매크로 등록기를 사용할수 없다.

- 108시간 안에 지목횟수가 50회가 넘어갈시 접속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는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서

접속 불가능 헤체가 가능하다.

 

근데 이것도 악용돼는거 막으려면 어느정도 운영자쪽에서 문의 답변을 해줘야됀다는거..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7
    우와 고민 많이하신듯 :Q 모든 유저는 매크로 등록 메뉴창을 통해 자신을 지목한 유저의 이름을 확인할수 있다니까 적대클 유저들이구나 하고 알게되면 쌈나겠군여,,,(...)
  • 밀라
    하이아칸 Angry☆
    2010.11.17
    적대클 같은사람들이 우루루몰려서 지목만해대도 바로 마을행 아니여도 비매유저 10명이서 모여서 우루루 돌아다니면서 지목써서 그탑35층같은데 자리독점하거나 그러면 어캄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7
    달구지뒤에숨으면 그것도 못씀 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
    2010.11.17
    좋은 아이디어군요! 근데 지목한 대상을 알 수 있다는게... 메테오 만렙이 있어서 쿨럭... 뭐 안그러면 악용될 확률이 높으니...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엽기토끼
    2010.11.17
    좋은 방법이네요.ㅋ 국산매클은 어케 커버 가능하겠는데 짱깨는 좀 힘들듯.;; 뱀처럼 늘어져다니는 걔들은 테스터값만 몇십만 시드 깨지겠네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