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단도진입적으로 말씀드리죠.
요즘 매크로니 오류 버그니 뭐니하면서 사람들 불평이 많습니다.
저번에는 몹이 죽지않고 0% 남은채로 그대로 있었습니다.
이거 버그 맞죠?
왜 안고쳐지죠?
그리고 챕터이나 잊혀진모험을 할려고 치면 버그 생겨서 안되고
젤리킹이 안타나지를 않나 챕터10쯤인가? 하수도에서 문일 안열리고 한쪽을 열면 한쪽을 안열리고
이게 무슨경우입니까?
한시간? 더 했습니다.
그리고 테일즈위버 홍보 대사 이거 이벤트 끝나잔아요 아이템도 떨어져서 마감이 됐는데
보니까 자꾸 퀘스트창에 뜨고 포기 누르면 다시 나타나고 50되면 아이템도 안주고 뭐 마감이 됐습니다
뭐 안되다고 하던데 그냥 아예 뜯지 않게 만들것이지 귀찮게 처음한사람들 이거보고 열심히키웠는데
안주면 어쩌겠어요? 짜증나죠 그러면서 여기 테일즈위버에 신뢰라든지 불만이 더 커져만가는거라구요
그야 그쪽 팀에서나 회사에서도 바쁘겠죠 이런저린일있어서 못할수도 이겠죠
하지만 이건 너무 심하잖습니까 버그는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사람들은 불만이 점점 많아지고 글고 챕터 할때 뭐 시작했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이야기처럼 그냥 주르르륵 진행 되긴하는데 그냥 예전처럼 그야 편하긴 하죠.근데...
챕터 몇 클리어 시간식 알켜주는 그 퀘스트창이 더 그립습니다 뭐 이번퀘스트창은
간편하게 V만 누르면 괜찮지만 초보자들 경우는 찾기도 힘들고 어디서 봐야할지 모르고
또 퀘스트창 안보고 뭘 해야하지 모르고 내가 지금 뭘해야하지? 퀘스트창이 어디있지?
가끔식 사람들이 잊어버려요. 그러니까 왜 메이풀이나 다른거 쉽게 초딩들이 하는이유를알겠네요.
네 제발 고쳐주세요.
뭐 이것들이 힘들다면 버그나 오류만이라도 고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7저랑 같은질문 하셨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물었었는데 어떤분이 말씀하시길 보긴 보신다고... 욕설쓰면 말없이 삭제된대요. -
하이아칸 쿠릉쿠릉2010.11.17올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