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7무자본으로 안되는건 없는거같아요. 에피2 케릭들 다 무자본으로 키워봤는데. 대신 무자본이면 근성 쩔어야함. -
하이아칸 소렌、2010.11.16무리. 회피갑옷은 싸다고 해도.. 챠암류 브러스라던가, 사람들 란지에처럼 무지막지하게 핥텐데... 무기 수량도 부족할테고 아마도 지금 란지에꼴..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1.16무자본으로 충분함 하지만 시간이 아깝죠. 차라리 돈투자해서 시간을 버는게 좋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