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라이덴 평원에두고 5분정도 자리비웟는데
매크로 테스터 써가지고 만시드 깍이고 나르비크로 오고
매크로들이 판치니깐 아주..괜한 사람들이 피해보고
억울하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7저도 어제 걍 지나가는데 클로에란 이유 하나로 매크로 걸더라구요. 어이완전 없음............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1.16잠수모드 생활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