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놔.. 매크로 짱나네

하이아칸 이은성 2010-11-16 14:17 351
이은성님의 작성글 2 신고

크라이덴 평원에두고 5분정도 자리비웟는데

매크로 테스터 써가지고 만시드 깍이고 나르비크로 오고

매크로들이 판치니깐 아주..괜한 사람들이 피해보고

억울하네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7
    저도 어제 걍 지나가는데 클로에란 이유 하나로 매크로 걸더라구요. 어이완전 없음............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16
    잠수모드 생활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