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란지템값

네냐플 血風刀』 2010-11-16 18:05 386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키우는거 접고 현질좀 해서 란지에 새로 키워볼까 고민하는데요.

 

이 템들 다사려면 몇장 필요한지 답변부탁.

 

60이상카콜

쓸만한 디스틀(쓸만한 기준좀 알려주세요.)

14마공 이상 윙모

 

 

한 3장~4장 나오나요?

 

그리고 이밖에 물복 란지에 풀템, 마공란지에 풀템 맞추려면 몇장이나 들까요..?(손목/무기 빼고 등 머리 신발 등등..)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1.17
    윙모만 3장 나올듯요.... 하칸 윙모 3장+@인데......요즘 윙모가 비싸져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