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마을잠수 매크로?

하이아칸 간제 2010-11-16 12:08 353
간제님의 작성글 1 신고

나르비크에서 5~6시간정도 잠수탔는데

어째서 매크로테스터에 걸리죠..?

 

원래그런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16
    딴데서 걸려서 마을왓겟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