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젠더이상
테일즈위버가 언제망할지 몰라서 무서워서못하겠습니다.
그놈의 매크로가뭔지.. 국산광고에 비매너유저 사칭유저 사기현금거래...등등
온갖 **들은 다나오고 있고.. 꼭 필요한 성실한 유저는 다 떠나고있네요.
그냥 오로지 계정 블록영정제재.. 그 외에 또다른 ..진짜 어떠한 방법을 써서라도
매크로를 잡으려고 아주!!사소한 노력을 하는 꼴을 못보네요..
GM이 직접 온라인상에 접속해서 현장을 목격해서 그 처참함을 알기라도 했습니까? 최소한의 짓도 안하잔아요. ㅎㅎ
하나둘 떠나가는 유저들보면...
가끔 떠돌아다니는 인터넷게시물에 테일즈망한게임... 이런 글들 볼때마다 참 무섭습니다.
게임상에 캐쉬한사람.. 현금한사람도 있는데..
여기에 쓰여진 게시물들 관람이라도 해보셨습니까?.
테일즈위버 망하는거 대비해서 아이템싸그리 현금으로 팔아먹고 접을준비나 하는게 좋겠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아펜서2010.11.17저는 보석캔거 장난아니게 많앗는데 람존이한태**서 ㄷㄷ 다시와보니 매크로가 제가 떨군거 쓸이해간 에휴;; 매크로 어떵게 안돼나?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6지금테일즈위버에남아계시는분들도 대단하신분들이예요 ㅇㅇ.. 대체 이런환경에서 어떻게 게임하라는건지 ...이미망했다는말밖에안나오네요 진짜 ㅡㅡ.... -
네냐플 血風刀』2010.11.16나도 그생각은 많이했죠. 언제망할지 모르니 그냥 팔아버릴까 하는생각 ㅋㅋ망하면 지금가지 지른 백만원이상의 현금이 다 날라가니까. -
네냐플 초쿠파이2010.11.16나도무섭다무서워.. 보석을못캐겠네 ㅡㅡ -
네냐플 요령이2010.11.16300% 공감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