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단 이거부터 말하고 넘어가죠.
넥슨 손에 들어가면 더이상 유저 소리를 듣는 게임이 없음.
솔직히 이건 던파가 대표적이라 봄.
뭐 일단 말했으니 넘어가고.
최근 테일즈가 미국에 넘어왔는데.. 1주전쯤인가?
당연 넥슨 아메리카가 주도하겠죠? 던파처럼?
아닙니다 ㅋㅋ 다른 게임회사에 운영 넘겼습니다.
아무래도 넥슨에서도 이미 테일즈 포기한듯 싶음, 더이상 원하는만큼 이윤이 안나오니 그냥 운영이고 나
발이고 다 포기한거 같은..
강 한마디로 줄여서 말할께요
To nexon, It's all about money.
아 그리고 제목 오타나서 수정했음-_- 정신없을때 써서 그랬나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6방치가 아니라 처방 말씀하시는듯 -
네냐플 미스포츈2010.11.16방치하는이유가 아니고..방치를 안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