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현재 운영진이 매크로를 방치하는 이유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16 05:15 461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단 이거부터 말하고 넘어가죠.

넥슨 손에 들어가면 더이상 유저 소리를 듣는 게임이 없음.

솔직히 이건 던파가 대표적이라 봄.

 

뭐 일단 말했으니 넘어가고.

최근 테일즈가 미국에 넘어왔는데.. 1주전쯤인가?

당연 넥슨 아메리카가 주도하겠죠? 던파처럼?

아닙니다 ㅋㅋ 다른 게임회사에 운영 넘겼습니다. 

아무래도 넥슨에서도 이미 테일즈 포기한듯 싶음, 더이상 원하는만큼 이윤이 안나오니 그냥 운영이고 나

발이고 다 포기한거 같은..

 

강 한마디로 줄여서 말할께요

To nexon, It's all about money.

아 그리고 제목 오타나서 수정했음-_- 정신없을때 써서 그랬나봄.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6
    방치가 아니라 처방 말씀하시는듯
  • 이스핀
    네냐플 미스포츈
    2010.11.16
    방치하는이유가 아니고..방치를 안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