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님들 봐주세요 아기신깃은 유저수 때울려고 만들었나여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5 23:20 473
스누피。푸딩님의 작성글 0 신고

일반 유저는 안 오니까 매크로 수라도 늘리시겠단 건가요?

일반 테일즈 유저의 입장에서 보자면 아기 신깃의 효용성보다는 단점이 더 커보이는군요.

매크로로 추정되는 유저가 있다고 봅시다(대표적 예: 티치아나루(봄동2에서 자주 보이던데 요즘은 제가 안 들어가서 모르겠군요).

매크로 신고하려고 하면 바로 신깃 들고 튀어버리는데 이래갖고 제대로 매크로를 잡으실 수는 있습니까?

왜 메테오하고 아이시클 좀 조정해달라고 말하는데요.

저흰 대충 스킬 쓰고 튀니까 체도 어중간하게 깎아서 경험치도 레어도 잡템도 뭣도 못 얻잖아요.

무엇보다 범위가 범위여야 말이죠. 풀화면 꽉 채울 정도의 범위인데 그걸 온 맵을 돌아다니면서 쓰면 짜증나죠.

24시간에 700원? 그 24시간동안 한숨나올 정도로 짜증나는 매크로를 보고 '텔즈 빠이빠이'하는 유저들은 어떡하라고요?

700원에 유저들 팔아넘기실겁니까?

극단적인 생각일지도 모르겠지만 테일즈는 매크로와 손을 잡고 있다는 생각마저 드네요.

매x아 확인해보니까 1000만 시드에 몇 천원 하던데 그거 매크로하고 나눠가지시는건지?

그래서 매크로 제제도 확실히 안 하시고 아기신깃이나 판매하세요?

 

 

 

----- 텔즈 bgm듣고 룬아 읽다가 테일즈 돌아와 실망한 건 내 잘못★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