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ㅡㅡ 그렇지않습니까 유저분들
스파이라도고용해서 운영자님들 무슨일하는지 찍어오게하고싶군요ㅋㅋㅋ
그래도그전에 매크로 1만개정도 영정시킨거보고 이제드디어할맛이 날려나 싶엇는데
사냥터가보니 똑같던대요
이젠막을방법이 없어서 그냥 포기하신건가
아니면 그냥 새로나온이자크에 올인중이셔서 렙업이나하고계신가?ㅋㅋㅋ
진짜궁금하네ㅋㅋㅋ그래도 저번이벤때한 페이트위버나 매직위버쪽 얘기는 잘들어주는듯?ㅡㅡ
우린뭐그냥 캐시처지르고 질리면꺼저라 이런식
ㅅㄱ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그러니까 좀 더 나은 대책을 내주셔야 하는데..답답하죠 :Q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그전에 월게 글 보시고 아무런 반응을 하지 않으십니다...(...) 여튼, =_=어떤분이 그러시던데.. 매크로만드는 프로그램이 또 있어서 아이디/매크로캐릭터 그냥 수십수백개씩 만들어지는거 순식간이라고... -
하이아칸 깐영52010.11.15설마 영자님이 나이런글 썻다고 영정안먹이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쫌생이도아닐테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