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리고 빗자루 두개있는데 한개 버려야되는지??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기억안나2010.11.16빗자루 필라에서 한바귀도니깐 떳다는;;ㅋㅋㅋ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부럽..ㅠㅠ 전 빗자루하나 딸때까지 귀마개만 15개 먹었습니다 -
네냐플 탄막2010.11.15나만 모자 하나 먹을려 할때 빗자루 4개 쳐묵했나..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모든캐릭터 착용가능/교환불가/판매불가(상점리스트엔 올려지는데 상점열기는 렉나면서 안되더라는) 그래서 여러개 나오시면 하나만 남기시고 그냥 나머지는 그냥 NPC상점에 팔거나 밖에버리셔야 해요ㅠㅠ;;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 크리가 2있었어요? 전 그냥 확장이라서 따려는건줄 알았;; 일단 보이는걸로는 다른 옵션은 아무것도 없습니다.그냥 확장용 아이템... 시크한마녀빗자루-기타(몸확장) 내구도100/경도100/무게7/합성횟수MAX -
네냐플 로우。2010.11.15크리2 잇죠 ㅎㅎ -
네냐플 트라이2010.11.15빗자루;;한개 나오기도 쉽지 않다는..빗자루를;;..그거 크리2?..라서 사람들이 쓰시는..ㅇㅂ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