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무기제련카드 확률에 관해서

네냐플 EBT 2010-11-15 21:16 436
EBT님의 작성글 1 신고

무기제련카드에 대한 확률에 대해서는 투명하게 공개를 해놔야 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저주캐릭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크림슨2장 연점5장 하펀1장 ㅋㅋㅋㅋ 연타로 (-)만 뜨네요?

이러기도 쉽지 않은데 ㅋㅋㅋ 확률이나 알고 질렀으면 원래 안뜨는거 에휴...그러겠지 싶지만

(연점)이라고 확률도 높다는 카드까지 죄다 날라버리니 어이가 없네요

3일만에 1억6천 날려버린 하소연이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확률적인 부분은 공개를 했으면 좋겠네요 ㅡㅡ;

물량이 없어서 내가 쓸 무기하나 만들어보자고 시작한게....ㅡㅡ거의 파산지경까지 왔네요

..........패배한자의 하소연이었습니다 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너무 투명하게 공개하면...아무도 확률낮은건 안사지 않을까요?;; 아무리 비싸도 열심히 돈모아서 확률좋은거 질르고 발라서 좋은무기 만들고 싶잖아요=ㅂ=ㅋ;; 힘내세요ㅠ;;언젠가 대박나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