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도 새로 진화해서 몹들 몇대 때리고 다른데로 워프면서 몹을때려도 경험치 득템은 기대 할수 없고
쪼렙사냥터 가면 아주 그냥 쓸고 다니질 않나 옛날기억 되살려서 좀 할라구 했는데 ㅋㅋ 이건 너무 한다 ㅠㅠ
메크로만 없어도 어찌할텐데 이건뭐 메크로 게임같은 느낌이;;;;
이제 더이상이겜 못할듯 ;;;
아주 나중이면 몰라도 지금은 더이상 할 기분도 안나고 못할것 같네요 ;; 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요령이2010.11.16짐싸세요 뭐하러 이따위 대우 받으면서 이거하세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
네냐플 이해인2010.11.15다른게임하세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다른 더 재밌고 매.크.로.없.고. 사람많고(...) 밀리지않을 신작 게임들 얼마나 많은데요... 아 정말 운영자님들 월드게시판 글 의견들을 신경써서 조금이라도 좋으니까 읽고 생각좀 해주셨으면 -_-..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사실 지금 테일즈위버에 남아있는 유저들은 대부분 반쯤 희생정신을 발휘하셔서 다른게임보다 시간과 노력이 두배넘게 들더라도 모든걸 감수하기로 하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ㅠㅠ 정든 옛추억, 친구, 원작의애착 등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