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이제 진짜로 더이상 못하겠다;;;

하이아칸 WhiteLoie 2010-11-15 17:53 498
WhiteLoie님의 작성글 4 신고

메크로도 새로 진화해서 몹들 몇대 때리고 다른데로 워프면서 몹을때려도 경험치 득템은 기대 할수 없고

쪼렙사냥터 가면 아주 그냥 쓸고 다니질 않나 옛날기억 되살려서 좀 할라구 했는데 ㅋㅋ 이건 너무 한다 ㅠㅠ

메크로만 없어도 어찌할텐데 이건뭐 메크로 게임같은 느낌이;;;;

이제 더이상이겜 못할듯 ;;;

아주 나중이면 몰라도 지금은 더이상 할 기분도 안나고 못할것 같네요 ;; ㅋ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요령이
    2010.11.16
    짐싸세요 뭐하러 이따위 대우 받으면서 이거하세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 클로에
    네냐플 이해인
    2010.11.15
    다른게임하세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다른 더 재밌고 매.크.로.없.고. 사람많고(...) 밀리지않을 신작 게임들 얼마나 많은데요... 아 정말 운영자님들 월드게시판 글 의견들을 신경써서 조금이라도 좋으니까 읽고 생각좀 해주셨으면 -_-..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사실 지금 테일즈위버에 남아있는 유저들은 대부분 반쯤 희생정신을 발휘하셔서 다른게임보다 시간과 노력이 두배넘게 들더라도 모든걸 감수하기로 하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ㅠㅠ 정든 옛추억, 친구, 원작의애착 등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