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너무한다...
사냥 너 무 힘 듭 니 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대응이 있다면 있기는 한데요.. :Q 매크로 잡는다 공지 띄우시는거 아시죠... 다만 매크로들이 운영자 피해서 퇴근시간에 우루루 몰려나오고...메크로테스터기 있지만... 먹히는 매크로가 없다는게 문제라는거=_= -
네냐플 부자토끼2010.11.15일본만 관리한다이거죠 니들은 돈도 못버니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