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정말너무하네요..매크로들..운영자측에선아무런대응도없다니

네냐플 무소유의삶 2010-11-15 13:44 650
무소유의삶님의 작성글 2 신고

정말너무한다...

 

사냥 너 무 힘 듭 니 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대응이 있다면 있기는 한데요.. :Q 매크로 잡는다 공지 띄우시는거 아시죠... 다만 매크로들이 운영자 피해서 퇴근시간에 우루루 몰려나오고...메크로테스터기 있지만... 먹히는 매크로가 없다는게 문제라는거=_=
  • 이스핀
    네냐플 부자토끼
    2010.11.15
    일본만 관리한다이거죠 니들은 돈도 못버니까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