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매크로테스터기 난발은 뭐임..

하이아칸 아리스타타。 2010-11-15 13:14 487
아리스타타。님의 작성글 2 신고

쳅터템 구할려고

페나에다가 옮겨 놓고 밥먹으러 갔더니

어떤 인간이 매크로테스터 사용--;;

밥먹고 오니까 3초 남았더라고요--;;

바로 나르비크행 --;;

나참 어이가 없어서... 렙업도 못하고 쳅터도 못하고 --;;

내가 사냥 하고 있는것도 아니고 워프에 두고 밥먹으러 간건데

그걸 가지고 테스트기를 사용하다니..

이런 억울한 일이...

 

여러분들 사냥터에서 스킬 쓰지 않고 가만히 있는 사람에게는

메크로테스트기 사용 하지 마세요!! 저처럼 아무 잘못 없는 사람도 있어요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ㄱ=;; F9꼭 키셔요 방심하면 안되요..그치만 좀 그렇죠 그깟 몇천원 얻어먹자고 잠수유저한테 테스터키 거는 사람들이 있다니..세상이 왜이리 삭막해졌나.. 운영자님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_-;
  • 루시안
    네냐플 카르론느
    2010.11.15
    그건 님잘못인듯? 사냥터에 두고 누가 밥을먹으러가요 그리고 앉기 라던가 f9눌러서 잠수함 모드 해놓는거 괜히있는거아녜요ㅋㅋ요즘 메크로하는인간들때문에 막잡고 다니는분들계실텐데 그건 님잘못임 억울해하실필요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