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를 볼때마다...

하이아칸 엘레네아린 2010-11-15 15:28 428
엘레네아린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들이 요즘 줄을 이어서 행렬을 유지하면서 다니는 것이 자주 목격되더군요.

그 모습이 마치 지네 같았어요.

실체로 지네같은 벌레를 아무리 밟아도 다시 생기듯이 매크로 또한 제거해도 순식간에 생겨나죠.

매크로와 벌레와 같다는 점이 소름끼쳐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ㅠㅠ세스코도 도리질치고 갈 애들이죠... 힘내세요
  • 루시안
    네냐플 카르론느
    2010.11.15
    마음여리신분이 여기계시네..힘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