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방지 가장 좋은방법 이거임

하이아칸 착하다 2010-11-15 08:05 524
착하다님의 작성글 7 신고

매크로 한태 태스트기쓰면 매크로 5분동안 pk상태 걸리고

아이탬 다떨구는 시스탬 도입하면 매크로 없어짐 ㅋㅋ

대신 매크로는 유저를 공격할수없다.

5분이 지나면 자동접속종료

 

이 시스탬 도입해라 ㅋ

 

장비탬+시드+인벤창에 탬 다떨구게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5
    현재 테스터기는 고물이예요. 테스터기가 잡는건 매크로가 아니라 잠수유저라구요=_=;(F9를꼭켜둡시다 여러분) 근데 지금 그걸 적용하면 뭐가되는데요...그냥 아템뺏어먹고 싶은 마음이 다보인다...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15
    님 최고 밥오 인증인듯.
  • 란지에
    네냐플 짱똘、
    2010.11.15
    무식한걸 티를 낸다 휴..
  • 이스핀
    하이아칸 엘레네아린
    2010.11.15
    어린 생각.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0.11.15
    빛이있으리라 매크로인듯? ㅋㅋ 발끈하네
  • 시벨린
    네냐플 빛이있으리라
    2010.11.15
    만렙 풀장비 매크로한테 테스터 걸려서 장비 털려봐야 **** 함부로 안놀리지 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施罰勞馬
    2010.11.15
    아니 그럼.... 아무나 한태 그 매크로 사용 하고 피케이 걸면 다되는거 안인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