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한태 태스트기쓰면 매크로 5분동안 pk상태 걸리고
아이탬 다떨구는 시스탬 도입하면 매크로 없어짐 ㅋㅋ
대신 매크로는 유저를 공격할수없다.
5분이 지나면 자동접속종료
이 시스탬 도입해라 ㅋ
장비탬+시드+인벤창에 탬 다떨구게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5현재 테스터기는 고물이예요. 테스터기가 잡는건 매크로가 아니라 잠수유저라구요=_=;(F9를꼭켜둡시다 여러분) 근데 지금 그걸 적용하면 뭐가되는데요...그냥 아템뺏어먹고 싶은 마음이 다보인다... -
네냐플 『Gackt』Love2010.11.15님 최고 밥오 인증인듯. -
네냐플 짱똘、2010.11.15무식한걸 티를 낸다 휴.. -
하이아칸 엘레네아린2010.11.15어린 생각. -
하이아칸 착하다2010.11.15빛이있으리라 매크로인듯? ㅋㅋ 발끈하네 -
네냐플 빛이있으리라2010.11.15만렙 풀장비 매크로한테 테스터 걸려서 장비 털려봐야 **** 함부로 안놀리지 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施罰勞馬2010.11.15아니 그럼.... 아무나 한태 그 매크로 사용 하고 피케이 걸면 다되는거 안인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