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血風刀』2010.11.16란지 조슈 등등의 등장으로인해 점점 마공템과 찔기템 가격이 상승중일걸요.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11.15지금 끼고있는게 브리는 아니겠지~♬ -
네냐플 맥칸。2010.11.15살돈없으면 상점템 ㄱ -
네냐플 『Gackt』Love2010.11.15사겠다는사람은많고..레어는안뜨고..제련성공율도 극악이고. 그렇다면 가격이 싸다면 말이될 소리?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15거품의 뜻을 모르시는듯. 님처럼 보리스 하는사람이 많으니까 베기템이 비싼거겠죠.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신가본데 요즘은 스몰소드, 완드, 총무기, 마공템 다 장난 아님. -
하이아칸 북두。2010.11.15수요와 공급법칙 -
네냐플 ○★2010.11.15거품이아니죠 베기 유저들이많죠? 그럼 베기템구하는사람이 많아지죠 그럼 베기템 물량은 줄어듭니다 그럼 시세는 자연스레 올라갈수밖에없는거죠 왜 이런 기본상식을 모를까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1.14요즘 싸진 편인데... 찔기랑 마공이 비싸졋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