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베기템 가격들 왜 이렇게 거품 쩝니까

하이아칸 awrhogg 2010-11-14 21:54 700
awrhogg님의 작성글 8 신고

**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6
    란지 조슈 등등의 등장으로인해 점점 마공템과 찔기템 가격이 상승중일걸요.
  • 보리스
    하이아칸 DunhilLight
    2010.11.15
    지금 끼고있는게 브리는 아니겠지~♬
  • 란지에
    네냐플 맥칸。
    2010.11.15
    살돈없으면 상점템 ㄱ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15
    사겠다는사람은많고..레어는안뜨고..제련성공율도 극악이고. 그렇다면 가격이 싸다면 말이될 소리?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5
    거품의 뜻을 모르시는듯. 님처럼 보리스 하는사람이 많으니까 베기템이 비싼거겠죠.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신가본데 요즘은 스몰소드, 완드, 총무기, 마공템 다 장난 아님.
  • 이스핀
    하이아칸 북두。
    2010.11.15
    수요와 공급법칙
  • 루시안
    네냐플 ○★
    2010.11.15
    거품이아니죠 베기 유저들이많죠? 그럼 베기템구하는사람이 많아지죠 그럼 베기템 물량은 줄어듭니다 그럼 시세는 자연스레 올라갈수밖에없는거죠 왜 이런 기본상식을 모를까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14
    요즘 싸진 편인데... 찔기랑 마공이 비싸졋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