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분명히 ..나르비크 ,.팀워프 쪽에서 ..잠수하고있는데 .. 몇시간뒤 ..확인하러 들어갔는데 ..
나르비크 은행쪽에서 밑에 ..있네 ..난 분명히 나르비크 ,, 팀워크 근처에서 잠수헸는데 ..
매크로 반성동안 ,..렙업 사냥을 할수없습니다 ,, 이건 뭐지 ,, 마을에서도 ,,매크로 테스터 걸리냐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施罰勞馬2010.11.15참 웃겨요 ㅎㅎㅎ 다른 사람이 걸구 가면 답변 없음 다 매크로 걸릴거에여 아마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