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오늘 갑자기 자꾸 팅김 버전이 안맞다고 하는거 같은뎅;

네냐플 자밀 2010-11-14 20:15 332
자밀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하다가 보면 갑자기 오류창 뜨면서 팅겨버리네요

talesweaver version 5.14 머시기였나??

얼추 보니까 버전이 안맞아서 그런거 같은데 갑자기 왜이런건가요?

 

ㅠㅠ 이제는 케릭 접속 하자마자 팅기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