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다가 보면 갑자기 오류창 뜨면서 팅겨버리네요
talesweaver version 5.14 머시기였나??
얼추 보니까 버전이 안맞아서 그런거 같은데 갑자기 왜이런건가요?
ㅠㅠ 이제는 케릭 접속 하자마자 팅기네요
- 전체 댓글 :
- 0
사냥하다가 보면 갑자기 오류창 뜨면서 팅겨버리네요
talesweaver version 5.14 머시기였나??
얼추 보니까 버전이 안맞아서 그런거 같은데 갑자기 왜이런건가요?
ㅠㅠ 이제는 케릭 접속 하자마자 팅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