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선택창으로까지는 잘되는데 왜!!:;;
캐릭터만 선택하면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질까요;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정화조행티켓2010.11.15저도 안되네요; 희안한...
1
캐릭터 선택창으로까지는 잘되는데 왜!!:;;
캐릭터만 선택하면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질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