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나만 접속이 안되나;;

네냐플 히카리유신 2010-11-14 10:55 307
히카리유신님의 작성글 1 신고

캐릭터 선택창으로까지는 잘되는데 왜!!:;;

 

캐릭터만 선택하면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질까요;ㅠ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정화조행티켓
    2010.11.15
    저도 안되네요; 희안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