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신규 매크로가 생긴것 같네요..

네냐플 미스포츈 2010-11-14 13:47 527
미스포츈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노마라드 혼미3층에서 BTD <--클로에가 매크로 돌리는걸 확인한게 3번정도 되네요.

 

항상 테스터를 20개씩 가지고 다니는 저로서는 항상 볼때마다 테스터를 걸죠,

 

대충 이렇습니다. 테스터를 걸면 이놈이 갑자기 윙을타고 마을을 갑니다. 그리고는 접속을 종료하죠.

 

그리고 매크로 돌리는놈이 다음날 접속을한후 테스터를 맞춥니다..

 

이거 문제가좀 있네요.... 신종 매크로 인것 같습니다. 테스터가 걸리면 바로 접속종료 하도록 말이죠..

 

어차피 다음날 접속해서 맞추면 풀리니까.. 아.. 이거 어떻게 좀 해야할것 같네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퍼플style
    2010.11.16
    아 ㅡㅡ...진짜 징그럽네요 매크로들 ..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14
    오메..이제 국산 매크로도 안걸리는 시대인가..- _-;;....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4
    우와20개씩이나... 그래봤자 테스터기 먹히는 애들도 별로 없으실텐데 대단하십니다;;; 매크로가 진화하네요 24시간 뒤에 다시접속해 하는 방식으로-_-?; 외국이 아니라 국산매크로 일 가능성도 배재할수 없겠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