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가 쿠로이의 깃털 200정도면 살수있을거라해서
열심히 돈벌어 200맞추고 상점가 가니... 한개 750에 파네..??
좀 너무한거 아닌가? 스킬배우자고 750이나 써**다니...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원점、2010.11.14쿠깃이 잘안뜨긴함 혼데는 6마리잡아서 4개 먹어봤는데 쿠깃은 10마리 잡는동안 하나도 안나오더라구요 -
네냐플 『찌르기형。』2010.11.14기다렸다가 200짜리 사세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