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좀 그렇네...

네냐플 아인아르 2010-11-14 09:50 386
아인아르님의 작성글 2 신고

누가 쿠로이의 깃털 200정도면 살수있을거라해서 

 

열심히 돈벌어 200맞추고 상점가 가니...  한개 750에 파네..??

좀 너무한거 아닌가?   스킬배우자고 750이나 써**다니...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원점、
    2010.11.14
    쿠깃이 잘안뜨긴함 혼데는 6마리잡아서 4개 먹어봤는데 쿠깃은 10마리 잡는동안 하나도 안나오더라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찌르기형。』
    2010.11.14
    기다렸다가 200짜리 사세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