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죽림에 대나무녀석 마법이 너무아파서
마방높은갑옷사가지고 입었거든요 (마방 15나 높아졌음)
근데 이게 마방 15높을때 대미지나
15낮을때 대미지나 똑같이 나오네요
대나무녀석이 마공이 아닌가요?
아니면 마방 15따위는 마법 대미지를 줄일만한 수치가 아닌가요?
물방 15는 확 티나던데
이건뭐.. 열받아서 게임하겠나요... 돈 무지썻는데...쳇..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동네거북이2010.11.11헉.............................................................................................................. -
네냐플 루리스2010.11.11대나무 물리공격 이에욬ㅋㅋㅋ -
네냐플 여공자2010.11.11그건 님 물방이 낮아서 그런거에요 ㅋㅋ 대나무는 물공이니까 물방을 올리시길 ㅡㅡ ㅋㅋ -
하이아칸 satomi2010.11.11대나무 마공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