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마방질문입니다..

네냐플 동네거북이 2010-11-11 03:54 528
동네거북이님의 작성글 4 신고

죽림에 대나무녀석 마법이 너무아파서

 

마방높은갑옷사가지고 입었거든요 (마방 15나 높아졌음)

 

근데 이게 마방 15높을때 대미지나

 

15낮을때 대미지나 똑같이 나오네요

 

대나무녀석이 마공이 아닌가요?

 

아니면 마방 15따위는 마법 대미지를 줄일만한 수치가 아닌가요?

 

물방 15는 확 티나던데

 

이건뭐.. 열받아서 게임하겠나요... 돈 무지썻는데...쳇..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동네거북이
    2010.11.11
    헉..............................................................................................................
  • 티치엘
    네냐플 루리스
    2010.11.11
    대나무 물리공격 이에욬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여공자
    2010.11.11
    그건 님 물방이 낮아서 그런거에요 ㅋㅋ 대나무는 물공이니까 물방을 올리시길 ㅡㅡ 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satomi
    2010.11.11
    대나무 마공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