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역서버에 연결되지않았다면서 아이디 누르면 안들어가지네요 계속 시도해봐도..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샤아·아즈나블2010.11.11또 스리슬쩍 시간이 늘어나겠죠..ㅎㅎ -
네냐플 호랑아2010.11.11ㅋㅋㅋ 패치를 하면 원래좀 1-2시간 못한다 봐야함 ㅋㅋㅋㅋ -
하이아칸 이계의소년、2010.11.11한결같이 모든유저가 안됩니다.
1





